반응형

코팩,기타패치 제이준 그린 티 아이 겔 패치 1.4g
49% 26,000원에서
13,2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6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제이준 그린 티 아이 겔 패치 1.4g 상품구매


겔타입.촉촉.향좋음.자극없고 대만족 | 갑자기 눈가주름이 눈에 띄어 사봤는데 대만족이구 쭉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열면 저렇게 속캡. 스푼 갖춰져있구요. 속캡이 있어서 안에 내용물들이 마를일도 없고 위생적이라 넘 조아요
하이드로겔타입의 마스크이며 에센스 듬뿍 담겨져있어서 정말 촉촉해요
아이전용마스크 치고 꽤커서 눈 밑 하나씩. 팔자하나씩 붙이면 얼굴 다 마스크한셈 되겠어요
마스크 잘 들여다보면 저렇게 녹차잎같은거 들어있어요. 더워진 요즘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아침에 붙이면 화장이 잘먹어요 ㅋㅋ 지금 자기전에 붙이고 있는데 시원허고 녹차향 솔솔 여름밤 소확행이에요.
굳~~이 단점을 뽑자면 밀착력이.안좋아서 줄줄 내려와요. 꼭 누워서해야해요!


마음의 평화를 위해 가성비 선택 | 이거 붙인다고 정말 효과를 볼진 몰겠고.
마음의 평화를 위해 사봤어요.
질감이 탱글탱글~스푼도 들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패치 하구서 마스크팩도 사용해봤어요~

일단 한통 쭉 다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업뎃할게요.


ㅠㅠㅠ이게 아이패치인가 각질제거제인가 원 | 상품은 잘 받았습니다.
피부가 예민한 편은 아니며, 주로 A사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처음에 눈가 주변에 붙였을때, 눈 주변이 시리고 따가워서 익숙지 않아서 그런거라고 생각하며 그냥 넘어갔습니다.
근데 어제까지 3일째인데도 계속 동일 증상 생겨서 결국 사용중단했습니다.
(참고로 상품 사용전에 손 세정후 상품 개봉하여 사용합니다.)

이제품은 눈 미간 팔자주름 사용에는 괜찮을듯하나,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눈가주변 사용 비추입니다.

결국 , 아이크림 타사걸로 재구매 했네요.(타사제품은 눈가에 크림발라도 눈시림증상이나 따가운 증상이 없네요)


제이준 그린 티 아이 겔 패치 1.4g, 60개입, 1개ㅠㅠㅠ아이패치가 너무 별루에요!!!!!일단 앉아서는 절대 못붙여요 …흘러내리거든요…게다가 떼고나면 팩 잔여물이 뭉쳐서 각질제거제???처럼 변해요…첨 썼을땐 확실하지 않아서 평점 못했다가 두번째도 써보니 똑같아요!!!ㅠㅠ요즘 세상에 팩들은 다 평타치는데 요즘도 이런 아이패치가 있다니..당황스러워요ㅠㅠ


제이준 그린 티 아이 겔 패치 1.4g 상품구매


The post 빅사이즈 원피스/제이준 그린 티 아이 겔 패치 1.4g 겔타입.촉촉.향좋음.자극없고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반응형

'행복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구장 4단  (0) 2021.04.24
냉장 이유식 진밥3단계 만10개월이상  (0) 2021.04.22
쓰레기봉투 블랙  (0) 2021.04.02
메탈 무선 전기주전자  (0) 2021.02.16
저칼로리 다이어트 드키친 저칼로리 소  (0) 2021.0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