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등,대학생 동아피엠에스 컬러 수정테이프 6p
에서
7,2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60원 적립 가능합니다.

동아피엠에스 컬러 수정테이프 6p 상품구매


동아 컬러 수정테이프~ 짱 좋아요. 잘 산거 같아요^^ | 수정테이프를 대중소 크기별로 사용해 봤는데
집에서는 조금 큰크기로 사용했고
밖에서는 미니 수정테이프를 썼어요.

집에 있던 수정테이프 3개중 펜형은 어제로 다 사용했고
남은 중사이즈 2개가 지저분하게 밀리면서 막상 수정할때
엄청 속썩여서 어제 전부 쓰레기통에 버렸어요.

그동안은 필요한 갯수로만 한두개로 구입했었는데
이번엔 동아 컬러 수정테이프를 세트로 구입했네요.

컬러 수정테이프라 아주 예쁘고 귀여워요.
작아서 쓰기 편하지만 성능이 안좋으면 안되겠죠?
근데 너무 깨끗하게 수정할수 있어서 진짜 좋아요.^^


가성비좋아요. 고장도 안나네요. 죽기전에도 다못쓸듯 | 나는그냥.. 로켓배송 금액맞추려고..
마침 수정테이프 다써서 한 서너개 든거 사려했는데
열개세트를..ㅎㅎ 저렴해서 그냥 사긴했지만
평생쓸것같은기분?
한달동안 리얼#래스 수강하면서 문법공부 병행하느라
수정테이프 은근 사용하는데 아직 한개도 다 못씀..
삑사리도 잘안나고 테이프도 안풀리고 본체도 멀쩡히 잘쓰고있어요
가성비 인정합니당 노란색이뻐요


좋아요. | 가격은 싸서 좋아요
따로 불편한 점은 없지만, 수정테이프가 얇아서
글씨는 보이는 편이에요.


픽원 | 너무 싸서 안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잘 지워지고 휴대가 간편해서 화이트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동아피엠에스 컬러 수정테이프 6p, 혼합 색상, 2개입후기처럼 좋네요~ 사용 후 들뜨는 것만 써와서 그런지 지운 후 눌러봤더니 어라? 이건 필요가없네~ 그리고 볼펜도 잘 써지구요~ 크기가 작아서 필통에 쏙~
라랄라~~


 

동아피엠에스 컬러 수정테이프 6p 상품구매


The post 10대남자봄옷추천|동아 동아피엠에스 컬러 수정테이프 6p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반응형

'고급인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틀흠집방지 철봉  (0) 2021.05.11
스팟패치  (0) 2021.04.28
계량스푼 KK-268  (0) 2021.04.23
아동용 기모 레깅스  (0) 2021.04.04
클리오킬커버 컨실 쿠션 기획세트  (0) 2021.04.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