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우터 nolrem 양털 후리스 뽀글이 싱글 포켓 집업 OT094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nolrem 양털 후리스 뽀글이 싱글 포켓 집업 OT094 상품구매


가성비 굿, 디테일 별로 | 생각보다 크다는 다른 리뷰들이 있던데,
제가 입어본 결과
길이 면에서는 크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그런데, 전체적인 품이 커서
차렷자세 했을 때 옆구리와 팔 사이에 옷이 구겨진 느낌?
그것 때문에 좀 불편한 느낌이 있네요..

두께감이 있는 편이어서
추운데 롱패딩 꺼내입기는 부담스러운 요즘같은 날씨에
입기 좋을 것 같구요~

아쉬운 게, 해외배송제품이어서 인지 양털의 특성인건지
옷이 포장된 상태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물질들이 많이 묻어있네요..

디테일한 부분들은 불만족스러운 점이 많지만
저렴한 가격이니 그냥 한 철 편하게 막 입으려구요..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하나 부탁드려요~


색은 보이는거에비해 흰것같고 l사이즈가왔어요. 배송은 | 귀엽긴해요 근데 싼가격 값 생각하셔야 해요 실밥처리 바느질처리‥엉망이예요 그냥 싼맛에 아이 등하원용으로 입고 있어요


앞으로 쿠팡에서 구매 의사가 없네요 !! | 보는거에비해선 좀 얇은것같아요.속은 약간뻐덕거리는 재질이고요. 그래도 아이가 좋아했어요


nolrem 양털 후리스 뽀글이 싱글 포켓 집업 OT094, 베이지, free옷은 가격대비 나쁘진 않지만 전 싸이즈가 어마무시하게 크네요 …
이건 도저히 덩치좋은 여자들만 입을수있는 그런 옷이네요 !!
제가 주문한 한개의 뽀글이가 있는데 걔는 주말까지 배송이라 일단 기다려 지는데 ..
지금까지 주문한 옷중에 어제.오늘 배송받은 옷들은 도저히 여자가 입기엔 부적절하다고 보네요 전 !!


nolrem 양털 후리스 뽀글이 싱글 포켓 집업 OT094, 베이지, free배송이 진짜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오래걸려쓰요ㅠㅠ
근데 가격대비는 괜찮은듯 옴청싸게삿는데 싼티는 쬐금 나요
아주쬐끔ㅎㅎ
근데 가슴팍에 로고 페레가모 로고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아방합니다 나름 귀엽.. 누빔없는건 별루 ㅠㅠ 누빔잇는거로 다시 살까싶엇는데 색이 더밝대서ㅜ고민중요


 

nolrem 양털 후리스 뽀글이 싱글 포켓 집업 OT094 상품구매


The post 자켓쇼핑몰|nolrem 양털 후리스 뽀글이 싱글 포켓 집업 OT094 50대생일선물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반응형

'센스있는선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쇼파  (0) 2021.06.08
삼겹베이컨냉동  (0) 2021.06.07
라비드 보헴 오 드 뚜왈렛  (0) 2021.06.01
다이어트식품 9인분  (0) 2021.05.22
산마리노 쥬스잔  (0) 2021.05.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