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녀커플룩 글램공감 스퀘어체크 커플 투피스 긴팔 잠옷
1% 29,900원에서
29,3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465원 적립 가능합니다.

글램공감 스퀘어체크 커플 투피스 긴팔 잠옷 상품구매


스판이있어 만족하지만, 가격을 내리시오 | 역시리뷰처럼 2XL라지가 이름처럼 투엑스라지 막 엄청 헐렁헐렁은 아니지만~~~저도 제가 왜 이 색을 급하게 샀는지 모르겠지만 ㅋ
암튼 스판이여서 편하네요~~ 집에서 입기 넘 좋아요~
엉덩이까지 길었음 좋으련만 딱 Y존 중간 ㅎㅎ
그런데 또 소매기장은 엄청 기네요? ㅋㅋ 한뼘 접으니 편하네요
키 174인데 투엑스라지 바지기장이랑 사이즈 엄청 널널 하진 않지만
암튼 잠옷으로 입긴 편해요
가격 좀 내려요 그래야 가성비좋다는 소리 들을만한 제품이 될듯


음•• | 상품평 좋은 이유가 있네요
원단 착용감 모두 만족입니다
세탁은 아직 안해봐서 몰르겠습니다 ^^
추가ㅡ
세탁하면 줄어듭니다
감안해서 구매하세요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건조기는 피해주세요!! | 생각보다 색이 화면에 비해 어두운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바지 통이 널널한 편은 아닌 것 같았어요. 이것 외에는 천도 부드럽고 피부에 부담이 되지도 않아 다 좋습니다


글램공감 스퀘어체크 커플 투피스 긴팔 잠옷, XL, 베이지신랑이랑 첫 커플잠옷을 구매했어요 재질은 보일러 틀고 이불덥고자면 더울듯하구요 디자인은 진짜예뻐요^^

단… 건조기는 돌리지마세요
남녀다 xl샀는데 배꼽위로 올라갔어요
다 작아져서 린스에 담궈서 늘렸어요ㅠ

상품평 잘 안쓰는데 건조기는 금지입니다


글램공감 스퀘어체크 커플 투피스 긴팔 잠옷, XL, 베이지초가을부터 겨울용으로 천두께 때 좋고 사진 이미지랑 색깔 똑같고 상품 좋아요. 사이즈 XL가 보통 L 느낌입니다.


글램공감 스퀘어체크 커플 투피스 긴팔 잠옷 상품구매


The post 글램공감 스퀘어체크 커플 투피스 긴팔 잠옷 스판이있어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