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향수,화장품 랑방 메리미 오 드 퍼퓸 세트
42% 65,000원에서
37,5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878원 적립 가능합니다.

랑방 메리미 오 드 퍼퓸 세트 상품구매


❤

사랑스러운 향

❤

|

➖➖➖➖➖➖➖➖➖➖➖➖➖➖➖➖➖➖➖➖➖➖

 

✔

가격: 29,300원

✔

용량(구성): 본품30ml+ 스틱2ml×4

✔

배송날짜: 로켓배송 2019.8.8(목)주문-8.9(금)도착

✔

유통기한:2023/09/01

➖➖➖➖➖➖➖➖➖➖➖➖➖➖➖➖➖➖➖➖➖➖

 

◼

스틱향수 4종 세트 각 2ml
1.메리미
2.잔느
3.에끌라
4.루머2 로즈

☺

은은하면서도 달콤해서 오래도록 사용하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강하지 않으면서도 여자여자한 향을 좋아해요. 향수를 여러가지 사고 모으는 1인입니다. 랑방은 3가지 가지고 있는데 잔느보다는 메리미가 더 좋구요 에끌라도 좋아하는데 덕분에 루머2로즈는 처음사용해보네요~


가격대비좋고 지속력도좋은데! 복불복 게임하는거 같아요! | 쓰던 향수 겐조가 다 떨어져서 처음 구매한 랑방이에요.

미니가 어찌나 깜찍한지 ㅋㅋㅋ

그냥 장식용으로 봐요

다른 나머지향을 맡아볼수 있는게 좋긴하네요

겐조보다 좀 후레쉬한 향이라고 할까

배르사체도 써봤는데 랑방이 향은 더 좋네요

직원들도 다들 향수 바꾼걸 알 정도로 냄새가

잘 나던데요 ㅎㅎ 별로 안뿌려도 ㅋㅋ

생각보다 오후까지 잔향이 오래 갔어요

다음에 재구매 의향있습니다~


가성비면에선 나쁘지않음 | 역시 메리미~~~
향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같이온 미니향수도 너무 앙증하고 귀엽네요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구요 잘 뿌리고 다닐게요~~~


랑방 메리미 오 드 퍼퓸 세트, 본품 30ml + 스틱향수 4종 랜덤발송 + 쇼핑백, 1세트- 랑방메리미 3병비우고 쓰는 후기

가격 (★★★★)

오프라인에서 매번 메리미를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데
확실히 쿠팡은 저렴해서 만족해요

지속력 (★★★★)

오픈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때
진짜 후기를 엄청 많이보고 구입하는편인데

이 제품구매하려고 했을때마다 보이는 정품이아닌거같다
물섞은거같다 등등 안좋은 후기들을 많이봐서 불안했었는데
생각했던거처럼 향이약하거나 , 지속력이짧지도 않아서
그 이후로 꾸준히 쿠팡에서 구매를 하고있었어요

이번에도 평소처럼 주문해서 바로 써봤는데
항상 받았던거와 다르게 향이 엄청 약하게 나고
알콜냄새가 너무 진하게 나서 , 물섞은 향수가 온것인지
음 마치 메리미 원액을 5방울 넣었다면 , 나머지는
전부 물로 채운느낌이랄까요 엄청 당황스러워서
일단 흔들면 가라앉아있던 향이 섞이면서
향이 좀더 강해지지 않을까하고 열심히 흔들어서 놔두고
오늘 아침에 뿌려봤는데 진짜 가라앉아있어서 그랬던건지
이전처럼 향이 확실히 강해졌더라구요ㅋㅋㅋㅋ…
어쨋든 그래서 어제 하루동안은 절대 다시 안사야지 했다가
오늘은 다음에도 여기서 사야지… 하고있어요 ㅋㅋㅋㅋ

용량 (★★★)

아무래도 용량이 30ml 니까
많은편은 아니지만 , 그래도 그냥 괜찮아요
한달 사용하면 딱 맞게 다쓰구요
무엇보다 30ml 가 들고다니기에 사이즈도 알맞고
귀여워서 뭐 여행갈때나 , 놀러갈때 편의성도 있어요~!

총평 ( ★★★★)

그래서 결론은 제가 여태까지 주문해서
받아보면서 아직까진 다 괜찮았어서 그런지
후기내용이 전체적으로ㅋㅋ 좀 좋다는얘기뿐이네요
그래도 구매하실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혹시 저처럼 같은경우 있으셨던분은
쎄게 흔들어서 평평한곳에 하루정도 방치해두시면
돌아올지도 몰라요 ……^^;;

그럼 20000만


랑방 메리미 오 드 퍼퓸 세트, 본품 30ml + 미니향수 3종 + 쇼핑백, 1세트와이프선물용으로 구매
미니어처와 본품구성
고급스럽진 않으나 그냥저냥 봐줄만함
가성비면에선 나쁘지않다 생각함

향은 호불보가 갈릴터지만
은은한게 적당하다 생각됨


랑방 메리미 오 드 퍼퓸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한우식당|랑방 메리미 오 드 퍼퓸 세트 ❤사랑스러운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