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래 핑크쥬 두부킹 고양이 모래 6L
에서
23,3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67원 적립 가능합니다.

핑크쥬 두부킹 고양이 모래 6L 상품구매


두부모래중 킹! 두부킹 너무 좋아요^^ | 두부모래를 쓰다가 냄새와 응고성때문에 한번 벤토로 바꿔쓰고 있는데 양이들 넘 좋아하긴합니다만 넘 사막화가 심하고 냄새와 응고력은 좋으나 먼지가 넘 많아 한녀석은 눈꼽이 자꾸 끼고 재채기도 하고 온 집안이 고양이 먼지 발자국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실정에 또 매번 배설물 봉지는 자꾸 쌓여가고 ~~해서 다시 한숨쉬고자 먼지 없다는 두부모래 발견 ,두부킹 고양이 모래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배달은 역시 소문대로 압축이 잘되어 하나 흐트럼 없이 칼배송되었습니다~ 바로 3개중 2개를 뜯어 부어주고 보았는데 정말 거의 깨짐없이 상태를 보존하고 있더라고요~그래서 부을땐 정말 날림이 거의 없었어요~헌데 사용을 안해요~울애들이~ㅋ 몇개월 벤토에 맛을 봐서 두부모래엔 발만 들이지 들어가질 않네요~아직 벤토와 같이 화장실을 사용해서이기도 하고 또한가지는 넘 사이즈가 커서 안좋은거같아요~전에 쓰던 퀸 오브 ㅇㅇ보다 훨씬 낱알들 사이즈가 굵고 커서 애들 거부감도 들지만 오줌 흡수 뭉침이 잘 안되는거 같아요~글고 버리는데도 낭비가 되고요~길이라도 짧던가해야할거같아요~거기에 오줌만 두번 싸고 아직 똥은 싼적이 없는데 한녀석은 가끔 묽은 똥을 누는데 잘 안덥히고 모래를 거의 버려야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깨끗하고 좋은데 사이즈 땜에 재구매는 벤토 없이 더 써보고 생각을 해봐야할거같아요~~


고양이 사막화 이걸로 끝! 변기에 바로 버리는 모래! | 고양이 두마리기르고 있고 현재 3년째 두부모래만 쓰고있습니다! 집이 빌라 맨 꼭대기층에 두마리다보니 모래도 하루에도 몇번이고 치워야하는데 일반모래는 처리하기가 너무 불편하더라구요…ㅠ

원래 두부랑캣츠만 쓰고있었는데 쿠팡체험단에 나와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얼른 신청했네요!

우선 가장 마음에 든건 포장상태였어요. 혹시 두부랑캣츠 쓰시는 분들 계시면 비교해서 말씀드릴게요~ 두부랑캣츠도 요번에 리뉴얼된 패키지는 진공입니다. 그건 윗부분에 손잡이가 있고 직사각형모양으로 진공이 되어서 세네개 시키면 한두개정도는 압축이 풀려서 오더라구요…ㅎㅎ

근데 얘는 정말 짱짱한 압축상태에 박스도 이중이라서 부서지지 않았어요 (두부랑캣츠 모래도 전 거의 압축풀려도 부서지지않아서 왔답니다.)

보관하기에 압축이 잘된걸 선호하신다면 정말 최적이네요 ㅎㅎ 저도 모래를 쟁여두는편이라서요~

향이나 응고력같은경우 둘다 비슷한것같아요^^ 별차이를 못느꼈네요~~

변기도 안막히긴하는데 그렇다고 너무 많이 넣으면 일시적으로 막힙니다..ㅋㅋ 저는 최대 한두시간까지도 막혔던것같아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녹으면서 알아서 내려가긴하지만…

집에 화장실이 한개인 분들은 유의해서 욕심부리지말고 적당히 넣고 내리세요~~ㅎㅎ
고양이 모래는 역시 두부모래가 짱인것같네요 ㅎㅎ

전 이 제품도 무난하게 마음에 들어서 그때그때 가격보고 살것같아요^^ 재구매 의사있구요~~ 퀸오브샌드나 다른 두부모래중에서도 두부킹이나 두부랑이 제일인것같네요:)


☆가격대비훌륭! 고양이모래론 제격이네요☆ | 후기보고 괜찮은거 같아 주문해서 오자마자 사용해봤습니다.!

모래랑 조그만한것들 시켯는데 그거에비해 박스가너무크게담겨왔어요…윗부분에움직이지않게 고정되어 있지도 않구요..
다른분들 후기보니까 진공포장되어왔다던데 저희집건 진공포장이 안되어온..사진속그대로 담겨왔어요.
그래두 으깨지거나 이런건 없는거같아 만족합니다.

향은 녹차향시켰는데 개봉하여 냄새를 맡아보니 이게녹차향인지..무슨향인지 잘모르겠숩니다…ㅜㅠ일단 향은 제스타일은 아닌거같아요.
후기보니 녹차향이 강하다고하였는데 전 무난한거같아요.
향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모래는 화장실에 부어주는데 가루날림도 없고 좋은거 같습니다.
모래를 확 바꿔주면 안좋다고하여서 기존모래에 섞어주었는데 궁금한지 곧바로 들어가서 여기저기 냄새맡아보더니 바로 실례를…ㅎㅎ
저희애기가 거부감없이 바로사용하는거보니 괜찮은거 같아요.

산거 다쓰면 향만 바꿔서 다른거 써볼려구요.!

향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만족합니다!

***************************************************

모래를 사용하면서 제일 불편했던 점이 방안에다 놓고 사용하다보니 냄새가 제일 문제였는데..

3주 가까이 사용해본결과 모래만 사용할때보다 섞어서 사용해주니 방 안에 퍼지던 냄새가 확실하게 줄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주변으로 모래알갱이들이 적지 않게 흘러나왔었는데 두부모래를 섞어 사용하면서 그것도 줄은것같아요.!

그런데 두부모래를 같이 섞어 사용하는데 저희집 냥이가 왔다갔다하면서 기존모래와 두부모래가 서로 부딪처서 그런지 화장실을 치워주는데 사막화가 심해진것 같아요… 화장실을 새로 갈아주고도 계속그런다면 다른모래랑 두부모래를 섞어 사용해 보거나 다른방법을 고려해봐야할것같아요.

참고로 저는 하루에 한번 혹은 이틀에 한번 꼴로 화장실을 치워줍니다.

뉴 익스트림클래식 가는입자만 사용하다가

현재
프리미엄 로얄캣 + 두부모래 섞어 사용합니다.


두부킹 두부모래_오리지널 6L*3개 (18L), 오리지날, 단품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기존에 쓰던 모래는 시멘트같은 색상에 뭔가 푸석해보이는 느낌이었다면, 두부모래는 건강해보이는 느낌입니다.

사용하던 모래는 입자가 고와서 고양이 사막화가 너무 심했어요- 엄마가 청소를 하셔도 계속 모래가 발에 껴서 방바닥에 돌아다니더라구요 ㅜㅜ 엄마한테 잔소리 듣는게 싫어서 바꿨는데 대 만족입니다!

모래는 압축되어오기때문에 가위로 입구를 살짝 잘라주면 공기가 들어가면서 모래가 풀어져요.
향은 고소한 두부냄새? 꼬수운 냄새가 나는데, 다음엔 커피향으로 도전해보려구요-
모래 크기가 커서 고양이 사막화가 없습니다!

쉬야하면 그대로 굳고, 응가는 얇은 가루만 묻어있어요
치울때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습니다.
저희 집 화장실에 냥이 화장실도 같이 있어서
바로바로 변기에 버리니 냄새나 위생관리도 편하네요

먼지날림도 덜해서 냥이 호흡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대만족 다음에 재구매 약속합니다 !!!!!


핑크쥬 두부킹 고양이 모래 6L, 옥수수, 1개이번에 고양이 모래를 검색하다가 좋은걸로 구매를
하기위해 검색을 시작해 가격대비 괜찮은 모래을 찾았네요

개인적으로 구매후에 상품평을 쓸건데 개인적인 의견이니
사람마다 틀릴수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장점
1.두부로 되어있어서 위생상 너무나좋다
2.고양이 사막화에 어느정도 도움이 된다
3.고양이배변을 해도 쉽게 잘 뭉쳐지고 냄새를 어느정도
잡아주는거 갈다
4.고양이가 거부감없이 그르렁 대며 모래를 좋아해서 만족한다
5.오줌 배변을 떠서 변기에 버리기만 하면되니 가장좋다
6.배송도 생각보다 빠른편이고 가격대비 좋다

단점
1.가루가 일부 발생할수 있어 바닥청소를 해야한다
2.간혹불량 모래가 발견될수 있으니 관심있게 봐야한다
3.용량이 더 많고 향도 다양히 있음좋겟다

개인적으로 사용후 솔직히 상품평을 써보았아요
사시려는분들이면 도움이 되셧음해요~~


핑크쥬 두부킹 고양이 모래 6L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신발|핑크쥬 두부킹 고양이 모래 6L 두부모래중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반응형

'고급인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대풍선260  (0) 2021.03.24
컴퓨터책상 120  (0) 2021.03.22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0) 2021.03.19
샴푸 유아 올인원클렌저  (0) 2021.03.12
팻다운 효과 어트! 운동할때 필  (0) 2021.01.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