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동완구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5% 32,220원에서
30,4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21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상품구매


생각보다 놀거리들이 많은 편이라 여겨져 맘에 듦 | 배송. 빠름
상품. 만족

25개월 3세 남아 장난감이 많지 않아 이거저거 보던차에 키즈카페 갔을 때 뽀로로 버스같은 것을 잘 갖고 놀기에 쿠팡에서 찾다가 킨더버스 발견

둘째를 위해 샀는데 어째 첫째가 더 잘 갖고 놀아요

킨더버스를 선택한 이유는 뽀*로 버스도 좋긴 한데
현재 이 킨더에는 확성기? 마이크? 가 있어요
뭐라뭐라 말 배우는 중이라 뭔가 마이크 같은 것이 있으면 신기해서 더 잘 갖고 놀지 않을까-하는 애미맘에 이걸로 선택!

버전은 4가지로 다양해요
(건전지는 AA 3개가 들어가네요~~~별도로 넣어야 해용. 같이 있지 않네요)
건존지 장착!!! 바로 소리 들어보기
영어. 사파리. 동요. 클래식
저희 아가는 사파리에 놓고 동물 울음소리 따라하네용ㅎ
오늘 택배받고 잠시 갖고 놀던 동안에 사파리와 동물만 주구징창 눌러대네용~~~~

수동으로 차문을 열 수 있어 열어주면 “의자의자”하고 안에 들여보며 얘기를 하구요
실제 버스안과 같은 구조로 깔끔해요

가운데 타요 버튼을 누르면 익숙한 목소리-타요가 얘기를 합니다! 이것또한 애기한테 친숙하게 들려 자꾸 누르는 버튼 중에 하나구요!

재일 잘 갖고 노는 부분은 역시 마이크죠!

6세 누나가 마이크에 대고 노래하고 얘기하고 하는걸 보더니 곧바로 마이크는 동생 차지- 막 시끄럽게 큰 확성기 수준은 아니고 적당합니다.

3세도 잘 갖고 놀지만. 6세도ㅋㅋㅋ 질 갖고 놀아요~~
마이크 전쟁이 있을 정도로..ㅠㅋ

매번 장난감 선택을 하면 포장 뜯고 잠시 보고 장난감 통에 들어가 애기가 잘 활용하며 놀지를 못했눈데
이번 장난감은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애미 혼자 뿌듯한 기분!


작은타요 친구들이 커져서 나타났다 가성비갑! 기능부자! | 7개월 남아입니다 ~ 너무 좋아해요ㅠㅠ

✔

구매이유

6개월부터 앉기 시작 해서 여러가지 장난감을 많이 사줫어요
이가 나면서 입으로 무조건 들어가기에
치발기도 종류 별로 사주고
손놓이 육감놀이 할수 있는 것들 사줫는데
5분을 버티지 못하고 관심을 안주더라구요
영어,동요,동물소리가 나길래 소리 들려줄려구요

✔

사이즈

생각보다 컷어요
아기가 아직 작아서 그렇게 느꼈을 지도 모르겟지만
ㅎㅎ 작을거라 생각햇는데
묵직하네요

✔

구성

여러가지 기능에 제가 더 신기해서 좋앗다는…^^
우선 소리 잘나오구요
1-10까지 영어로 맞춰놓으면 영어가 나오고
동요를 해놓으먄 영어동요로 나옵니다
동물소리로 맞춰좋으면 동물 소리가 숫자마다 다르게 나와요
마이크가 잇더라구요!!
완전 짱!!!
옆에 버튼 누르고 말 하면 마이크가 되요~
아가가 좋아해요 ㅎ
제가 마이크로 노래 불러주면 좋다고 엉덩이가 올라와요
버스 인만큼 어린이 주의 표지 잇구요
문이 열려요 ~ ㅎㅎ
구성이 정말 너무 알차요!!!
오래 가지고 놀아도 질리지 않고 새로운 느낌이 드네요

✔

사용후기

우선 아기가 너무 좋아해요~
다른 장난감보다 버스를 좋아해요
누르는 재미보단 바퀴를 굴리고 뒤집고를 더ㅠ많이 하긴 하네요
그래도 이거 하나면 하루종일 이리저리 해보고 노네요
아기들마다 맞는 장난감이 잇나봐요 크크
아쉬운점은 마이크 넣는데 꽉 맞지 않아서인지 몇번 뽑아서 사용하면 꽉 들어가지않고 살짝 뜨네요 ㅠㅠ
아쉬움보다는 좋은게 더 많아서
마음에 드네요 ㅋ
강추강ㅊ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혼합 색상, 305 x 125 x 150 mm아이가 타요를 정말 좋아해서 샀어요!!!!

버튼 누를 때마다 앞뒤로 라이트가 들어와요!!
노래 나올 때는 계속 라이트가 반짝거려서 좋아요!!
언어는 영어도 나오고 한글도 나와서 그 부분도 좋고

ABC 모드를 하고 버튼을 누르면 영어로 숫자 말해주고 일반 영어 문장을 말해주면서 한글 해석도 같이 말해줘요

동요 모드는 노래들이 다 영어 모드에요!!
꼬마버스 타요 부분을 누르면 꼬마버스 노래 한글 버전도 나와요

사파리 모드는 영어로 동물 이름 말해주고 한글로 해석해주고 울음소리도 나와요 라이언 사자 으엉이렇게요

클래식 모드는 누구의 무슨 곡 이렇게 말해주고 클래식이 나와요

옆에 닫힘 열림 버튼을 돌리면 옆에 문이 열리고 닫혀요!!

마이크라고 옆으로 밀어서 빼면 빠지는데 옆에 버튼을 누르고 말을 하면 울리면서 마이크 기능이 되더라고요 아이가 말이 울리니까 재밌는지 좋아하더라고요

건전지는 1.5V AA 사이즈 3개가 들어가요
나사로 고정되어 있어서 안 빠지니까 좋네요

아이가 좋아하니까 저도 좋고 잘 구매한거같아요!!

추가용
많이안가지고 놀았는데도 쉽게 열을받아서 건전지쪽이 뜨거워지면서 작동이 한번씩 잘안되요ㅠㅠㅠ 금방 열을 받아서 아쉽네요

추가용
건전지가 다른 장난감에 비해 조금 빨리달아요…..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혼합 색상, 305 x 125 x 150 mm4살딸이 칭찬스티커 모으면 소원하나 빌수 있는데
언젠가부터 맨날 노란버스 사주세요 했어요
라니만 생각하고 집에 잔뜩 있는데 왜자꾸 사달라고 하나 했더니
요 킨더였네요 ㅎㅎㅎㅎ
선생님 친구들이랑 체험학습 갈때 타보고 기억이 좋았나봐요
오자마자 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더 좋았어요
버스 문도 제법 디테일하게 열리고
안쪽에 버스 좌석들도 어머나 너무 귀엽네요
딸이 보자마자 우리집에 킨더가 왔다고 난리난리
버스 안에다가 레고 사람블럭 모조리 다 앉히고
각종 작은 미니미들 다 집어넣고 출발~~소리지르네요
노래도 여러가지 모드로 나오고 불도 들어와서
신나게 눌러보고 그위에 올라타서 붕붕카처럼 타고 난리 ㅎㅎ
그와중 부서질까봐 엉덩이를 떼고 타는데 넘나 귀엽네요
진작 알아차렸으면 좋았을걸 킨더를 생각못해서 ㅎㅎ
암튼 가격만큼 디테일하고 큼직하니 조잡하지 않아서 넘 좋아요
고장나지 않고 잘 갖구 놀았음 좋겠네요~
아글구 몰랐는데 마이크가 있어서 딸이 후후후후 비키세요 킨더가 지나갑니다 안내방송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혼합 색상, 305 x 125 x 150 mm감사합니다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타요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큰사이즈로 나오니 반갑네요
가격대비 기능도 부자입니다!!
기존에 갖고 놀던 버스는 버튼에서 니오는 멜로디가 단순했는데
이건 영어, 숫자, 인사말, 동요, 동물소리, 클래식 컨셉별로 나오니 좋네요

클래식은 저도 잘 모르는데 익숙한 음절에 작곡가와 제목까지 알려주어
도움이 됩니다

타고 내리는문 위에 레버조정하여 열수 있고 인형이 타고 내릴때는 스탑표지를 펴고 한답니다 교육적으로도 좋아요

뒷부분에는 마이크가 있는데 말배우는 아이에게 상황을그려주니
에버랜드 사파리처럼 설명도해주고 관광 안내도해주네요 ㅋㅋ

스위치도 3단으로 전원 작은소리 큰소리 구분되어 편리하네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꼭!! ***전원을 꺼주셔야 한답니다***
마이크가 대기중이여서 전원을 내리지 않으면 배터리소모가 많다고 합니다^^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상품구매


The post 런옴므정장/생각보다 바니랜드 타요 킨더버스 장난감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고급인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대풍선260  (0) 2021.03.24
컴퓨터책상 120  (0) 2021.03.22
고양이 모래  (0) 2021.03.14
샴푸 유아 올인원클렌저  (0) 2021.03.12
팻다운 효과 어트! 운동할때 필  (0) 2021.01.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