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 메이크업 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71% 15,000원에서
4,2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14원 적립 가능합니다.

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상품구매


반짝이는 펄감이 예쁘고 가는붓이라포인트주기좋아요!! | 글리터를 산지가 언제적인지 기억이 안날정도..ㅎ
왠지 글리터를 사서 바르면 내자신이 좀 달라보일까해서 구매를했다

‼

확인을 해보니 내가 원하는 색상의 글리터라 마음에 쏙 들었다

발림성도 좋고 바르고나서 밖에나가서 햇빛있는곳에 있으면 부자연스러운 글리터들이 대부분인 반면 자연스러웠고 이쁘게 반짝반짝거려 마음에 들었다

‼

혹시나 해서 바르고 나서 날림이나 시간지나면 사라지는게 있나싶었는데 물이 묻어도 지워지지않고 지속력이 킹왕짱

♥

애교살이 그리많은편이 아니라서 발라도 이쁘지않고 어색할까 걱정을 많이했지만 정말 바르면 자연스럽게 반짝거리며 정말 이쁜 애교살이 있는것처럼 되었다 어느 계절에 발라도 상관이없을만큼 이쁘고 자연스러운 컬러이기에 쌩얼 메이크업애도 어울리는 색상의 글리터였다 하나 다쓰고 나면 하나 더 사고싶은 생각이들 정도의 글리터였다

‼


좋아용! 반짝반짝! 사세요!! | 글리터제품 고민하다 다른스타일로 두개구매해봤는데
데일리로 무난하게 잘 쓸거같아서 기분좋게 후기남겨봅니당♡
둘다 글리터가 은은하게 좋네용~
사용기간도 길어 오래쓰겠어요ㅋㅋ


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미드나잇 골드, 1개애굣살이랑 눈 두덩이에 바를 글리터 보고 있는데 딱 이게 눈에 띄어서 구매하게 됐습니당 가격도 진짜 저렴하고 보통 글리터 팁은 두꺼운데 이건 붓처럼 정말 얇아서 바르기 편하다고 생각했어용

택배 오고나서 바로 뜯어봤는데 입자도 커서 정말 맘에 들었고 가격도 진짜 저렴해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이걸 몇주 사용해봤는데 이걸 바를때는 약간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쿨링 되는 느낌? 이 들었어요 그리고 바르고 나서는 정말 이뻐요 근데 제 눈에서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글리터를 애굣살에 바르게 되면 눈 안에 이물질이 있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너무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자꾸 눈을 비비에 되고 눈을 비비면서 자꾸 자극을 줘서 눈에도 안좋은것 같아서 요즘에는 잘 안쓰긴 하는데 이 글리터를 사용 할때만 계속 그래서 너무 고민입니다 ㅠㅠ 글리터가 진짜 예쁘고 붓도 엄청 얇아서 바르기도 편하고 다 좋지만 눈에 자극을 줘서 저한테는 잘 안맞는거 같아요 ㅠㅜ


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미드나잇 골드, 1개발림성 좋구, 작은 빤짝이들이 이뻐요~!
바르고나서 떡지거나? 뭉치는거 없네요~~~!
양조절하면 은은, 포인트 둘다 이뻐요
재구매의사있어요~!!!


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미드나잇 골드, 1개

❤

장점 :
ㅡ 우선 가격이 너무 저렴해용!! 어디서 글리터를 2700원에 구매 해용ㅠㅠㅠ
ㅡ 팁이 엄청 바르기 편해요 붓이 얇아서!! ,그리구 팁이 진짜 붓처럼 돼있어용. 제가 홀리카 스팽글 엄청 좋아하는데 그건 팁이 너무 별로여서 슬펐는데 이제품은 그럴 걱정은 없는거같아요. 팁 좋아용!!
ㅡ 가격이 저렴해서 펄이 안예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맑고 이쁘더라구요!! 약간 묘하게 펄이 듬성듬성 들어있는 기분? 인데 더 좋은거같아요. 양조절이 쉬운거같아요!

❤

단점 :
ㅡ 저는 화려하고 큰 글리터 너무좋아해서 저한테는 단점이 아니지만 평소에 쓰시기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실거같아요. 또 굳이 쓰자면 클렌징할때 잘 해야 한다는거…? 눈에들어가면 아프잖아요~ㅎㅎ
하지만 너무 이쁘답니당 여러개 사서 파우치마다 넣어놓고 싶어요ㅠㅠ 잃어버려도 아깝지않을 가격

❤

총평 : 사세욤!!ㅎㅎ


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상품구매


The post 요즘초딩패션/맥퀸뉴욕 쥬얼포텐 글리터라이너 반짝이는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반응형

'제주적토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플렉터 데칼 스티커  (0) 2021.05.07
미네랄 옥수수  (0) 2021.05.04
스프링화일40p A4  (0) 2021.03.30
유아 오리지널 섬유유연제 리필  (0) 2021.03.29
랑방메리미오드퍼퓸 세트  (0) 2021.0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