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방가전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I
58% 79,000원에서
32,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I 상품구매


성능,가격,디자인 좋음^^ | 구매용도: 항상 식탁위에 올려놓고 쓸수있는 소형 믹서기(기존에 집에 있는 것 너무 큼 주스한잔 먹자고 꺼내고 넣고하기 넘 번거로움)

구매가격: 32,550원

외형: 딱히 마감이나 외형상 문제는 없어 보임

디자인: 항상 식탁위에 올려 놓아도 괜찮음 이쁨 크기도 작고

성능: 냉동 딸기도 10초안에 다 갈림 성능 좋고 소음도 그리 큰것은 아닌것 같음~ 얼음 갈림니다. 얼음 안갈린다는 평은 아닌것 같습니다.

세척: 이거 간단함 컨테이너 부, 칼날부만 세척!!

안전성: 본체 안쪽에 밑으로 바로 빠지는 구멍있어서 혹시 액체을 흘려도 밑으로 빠지게 만들어져 있음

주의사항
-. 녹즙기가 아님 내용물만 넣으면 왠만한 믹서기는 갈기 힘듬 그러니 물이나,우유,주스등 먹고자 하는 쪽으로 맞춰 넣어줘야함 반면 물기가 없는 견과류 잘 갈림 어중간하게 물기가 있는 것은 그냥 그것만 넣으면 서로 뭉치거나 컨테이너 안쪽 벽에 붙어 갈기가 어려움(상추를 넣어 봅시다.벽에 붙어 안갈립니다. 수박도 큰조각으로 넣으면 벽에 붙어 안갈립니다.)
ㅡ그 강하다는 20~30만원 짜리 고속블랜더들도 내용물에따라 물 혹은 주스를 넣어 주거나 내용물을 누르라고 누름 막대도 줍니다.결국 일정부분 내용물이 움직일수 있도록 알맞은 유동성과 중력 받아 밑으로 좀 깔릴 수 있게 해 줘야 갈립니다. 내용물의 강도,믹서크키,믹서기파워등은 대부분의 믹서기에서는 곱게 아님 굵게 갈리냐지 문제지 갈리냐 안갈리냐 문제는 아닙니다.

-.본체와 컨테이너 결합시 꼭 화살표를 보고 맞추는 것이 내구성 유지에 도움이 될것 같음

-.사용시 계속 레버를 당기는 것 보다 간헐식으로 해주는 것이 더 잘 갈림

총평: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성능에 이정도 디자인이면 뭐 구매 잘 했다고 생각됨~~^^


구매는 구매를 낳는다 | 너무 귀엽자나 ㅠ
작고 귀여운데 디자인까지 개취
파스텔톤으로 레트로 스타일을 충족해주네요
손잡이 레버를 내리면 돌아가는 것도 이뻐~
개인적으로 믹서기를 사야할 필요성을 느끼지못해서
이게 처음 구한건데 소리도 크지않고 성능도 우수해서 잘 샀다고 자부하는 제품 중에 탑 5안에 들어요

단점은 믹서기에 이거저거 넣어 돌리려고 구매의 늪에 빠진것인데 블루베리를 사고도 토마토를 구매하는 나 자신을 발견 ㅠ

저는 우유에 넣고 갈아마셔봤어요. 고소하고 든든한 아침 대용으로 추천할만 한 레시피죠. 하지만 우유와 블루베리 조합은 영양학 적으로는 맞지 않아요. 블루베리의 좋은 영양 흡수율을 떨어트리는 조합이기 때문인데요. 건강을 위해 마실 분들은 토마토+블루베리가 영양적으로 보완해주기 때문에 좋다고 들었어요

토마토 주스 레시피도 하나 남길게요. 꼭지를 따고 꼭지 반대편에 +자로 칼자국을 내고 그 위에 조심조심 뜨거운 물을 부으면 토마토 껍질이 스르르 벗겨지는데요. 껍질의 영양을 포기하고 치아에 끼는 느낌이 싫은 분들에게는 이 방법도 좋아요. 그렇게 껍질이 있거나 벗거낸 토마토와 얼음+사이다는 맛조합이 좋습니다.


가격대비짱 만족하는 제품 | 집에서 간편하게 후딱 먹을 수 있는 미니미한 믹서기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너무 큰 사이즈는 부담스럽고
디자인도 촌스러워서 고민하다가 발견했어요!

무엇보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색상 디자인 빠짐없이
다 마음에 들어서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고민하다가 주문했습니다. 어제 도착해서 딸기 갈아먹으려고 사용해봤는데
사이즈가 아담해서 갈리는 힘을 많이 기대 안했거든요.

사용해 본 결과 크기와는 전혀 상관없이 강해욤ㅋㅋ
물론 딸기를 칼로 등분해서 넣긴 했지만
금방 갈리고 소리도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나중에 다른것들도 많이 갈아 먹어봐야겠어용

맘에 드는 구매를 한거 같아 만족해요! 가격대비짱


작은조각과일 잘갈리고 인테리어효과까지 아주굳! | 오렌지 조각내서 갈았어요.
엄청 잘 갈리네요.
후기보니 호불호가 아주 심각하게 갈리더군요.

저는 과일주스를 만들어 먹을 생각에,
아주 가볍게 갈 믹서기를 생각하고 주문한지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오렌지 작게 등분해서 넣어 갈았어요.
아기많은 집이다보니 애들이 한번씩 손잡이 눌러 갈아보고 신기해하며 좋아했어요 ㅎㅎ
당분간 신랑이나 아이들 건강 생각해서 과일주스를 해먹을 생각이라
무척 기분 좋네요~

처음 배송받은 상품에 잔기스며 검정색 찍힘이 있어 교환했으며
반나절만에 이뤄졌고, 빠른처리로 일요일에 바로 해먹었어요. 넘예쁘고 만족해요 ㅎ

쓰다가 과일주스를 넘어 잡곡까지 갈아마시게 되면 그땐 블렌더로 갈아타려구요.
만족도 높아요 굳굳~


작고 예쁜데 가성비 좋아요~~ | 작고 예쁜데 생각보다 잘 갈리네요
뭐 유리컵 아닌건 알고샀는데 레버를 돌려놓음 자동으로 작동되는줄 알았는데 잡고있어야 갈아지네요
잠깐 돌려서 잡고있는거라 괜찮지만요
얼은 냉딸기 바로는 못갈고 살짝 녹으니 시원하게 갈아버렸어요
간단히 잉여과일처치할때 잘 쓸께용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I 상품구매


The post 교복 봄코디|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I 성능,가격,디자인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반응형

'행복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멸치 냉동  (0) 2021.05.10
응가대장 작동완구  (0) 2021.05.02
찹스테이크 2인분  (0) 2021.04.27
교구장 4단  (0) 2021.04.24
냉장 이유식 진밥3단계 만10개월이상  (0) 2021.04.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