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멸치,천연조미료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상품구매


괜찮은거같아요. |

✏

먼저 제상품평은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것임에 참고만하시는겁니다^^*

➡

배송

⭐⭐⭐⭐⭐


로켓배송 상품이었지만 급한게 아니라서 일반택배로 전환해서 받았어요.
로켓배송을 일반택배사로 변경하면 적립금주더라구요.ㅋㅋ
그것도 모으믄 쏠쏠하다능~♡

그런데도 밤에주문해서 익일오전에받았으니 개이득!

➡

배송상태

⭐⭐⭐⭐⭐


퇴근해서 현관문앞에 겁나큰 스티로폼 박스두개를 보고 순간 어리둥절했어요.
누가보믄 꽤 나가는 해산물 주문한줄알겠어요.ㅋㅋ
안엔 드라이아이스 하나.아이스팩 2개들어있었구요.

➡

유통기한

2017년7월10일포장
포장일로부터 2년.냉동보관

➡

상품

⭐⭐⭐⭐


얼마전 홈플가서 삼천* 국물멸칠 사왔는데 한봉지에 200그램 6천원정도준거같아요.
그거에비하믄 거의비슷한가격같고. 통영꺼라해서 믿고주문했어요.

그동안 저는 서해안은 여행을자주갔는데 남해쪽은 작년에 처음가봤는데 거제.통영.쪽이 물이그렇게맑은줄은 몰랐다가 감탄한적이있거든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있었나봐여^^*

멸치크기는 좋아요.사진보시면 보통 8~9센티정도됩니다.
너무 마르지않고 촉촉한것이 살이노랗게있어요.
배는 은빛을띠고있고 머리는 다붙어있어요.
시장에서 잘못사면 너무말라서 내장발라내다가 살까지 다부스러졌던 기억이나네요.

적당히 부드러워요.
받는즉시 베란다에 하루널어서 냉동보관하라 하셨는데 저는 그냥 내장발라서 냉동실에 넣었어요.
제껀 그리 축축 하지않던데.,.적당히 바르기좋은정도였어여.
받아서 한봉지 손질해서 통에 넣어놨어요.
딱 30분걸렸네요.

좋은멸치고르는법을 잘은모르지만
너무마르지않고.은빛을띄며.살이노랗고 머리는붙어있으며.눈은하얀빛을띄어야한다라고알고있는데
그조건은 다충족하는거같아요.

단지..

제가마트서사왓던 멸치와 비교해봤는데 멸치색이다르네요.
비교사진을보면 이멸친 검고 은빝을띠며
먼저마트서사온건 노란빛을띄네요.

어떤차이일까여?
더공부해봐야겠어요.

여튼 나쁘진않은거같아요.
생각했던거보다 양도많고

✔

저는 멸치를 양파썰어서 고추장하고 버무려먹는걸좋아해서 저렇게발랐는데

머리도 멸치한마리에있는 칼슘 의 80% 를차지한다고해서 국물낼때 머리도 쓰려고 따로 모아놨어요.


잡내없고 멸치 고유의 신선한 냄새 좋아요. | 첨엔 그냥 마른 멸치인줄알고 주문했는데, 아이스박스에 배송되어서 좀 놀랐습니다.
바짝마른 멸치는 아니고, 반건조보다는 좀더 마르고 약간 눅눅한 정도의 습기가 있습니다.
냄새는, 멸치 고유의 향기가 많이 나서 신선한 느낌이고, 묵은 냄새같은건 나지 않습니다.
국물 우려내보니 깔끔 담백한 멸치국물맛이고 잡내 거의 안납니다.
음… 아마 특상품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 중상급 이상 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보관 방법은 냉동 보관하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그냥 냉장 보관해서 사용해보렵니다.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600g, 1개이런 물건은 안팔았으면 좋겠어요

포장 열자마자 쩐내나고 누렇네요

포장날짜는 7월이던데

작년 재작년 멸치를 갖다가 넣은건가요 ?

말라비틀어지고 제대로 된 멸치 찾기가 어렵네요

사이즈는 왜 이렇게 제각각인지

다시용 큰 멸치는 몇 마리 없고

고추장 찍어서 술 안주로나 먹을법한

멸치들이 너무나 많네요

다시멸치라고 하기엔 작은게 너무 많아요

비늘도 말라비틀어져 다 떨어지고

이런걸 돈받고 파는건지 나참

다듬는데 쓰레기가 더 많이 나오네요

이 제품은 다신 안살겁니다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600g, 1개별하나 주기도 아까워요. 남자어른 손가락 굵기의 기름치가 왔네요. 에휴, 바쁘게 살아서 웬만한건 온라인구매하고 있는데 바쁜사람들 실망시키는 업체네요. 갈치새끼 골라내고 부서진놈 머리 똥 빼고나니 한주먹. 것도 비린내 풀풀내는.. 어제 옆집 식당에서 통영서 부쳐온거라고 맛뵈준거는 외관 똑떨어지고 구수했는데 같은값에 헛돈 썼어요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600g, 1개어떤 멸치가 좋은 상품인진 잘 모르지만
받았을때 보니 멸치 색깔이 별로네요
깨끗한 은색이아니고 좀 어둡고 습해보이는
빛깔이네요
다시 내는데 문제는 없지만
잘 산게 맞는지….
친정 엄마도 보시더니 멸치가 상태가 왜이러냐
하시네요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트렌치코트 남자/잡내없고 해야미 통영 다시멸치 (냉동)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행복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라믹 이온 에어스타일러  (0) 2021.06.29
암막커튼 2장  (0) 2021.06.09
응가대장 작동완구  (0) 2021.05.02
레트로 주서 믹서기  (0) 2021.04.29
찹스테이크 2인분  (0) 2021.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