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튼,블라인드 BHF 린넨펀칭스타 작은창 암막커튼 2장(260x170cm)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BHF 린넨펀칭스타 작은창 암막커튼 2장(260x170cm) 상품구매


새댁이 추천합니다!^^ | 다음 달 결혼을 앞두고 한 달 먼저 신혼집 입성하게 된 새댁이예요~^^

거실 창문 너머로 앞 건물에서 너무 보일 것 같아서 거실암막커튼을 구매하려고 발품을 팔았었어요.

이케아도 가봤는데, 제가 거실창문 사이즈를 안다고 해도 직접 재단까지. 해야하니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결혼에 이사까지 겹쳐서 그럴 여유도 없고요.

평소에 쿠팡 애용자라서, 쿠팡 검색을 했는데, 이 커튼이 눈에 들어왔지요!
특히, 별 모양 구멍으로 빛이 투과되어 별이 반짝이는 듯한 효과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저희 거실창 사이즈는 가로 460×세로(높이) 200 정도인데, 커튼이 바닥에 끌리는 건 싫어서
260×170 사이즈로 본 제품을 구매했어요.

근데,배송 받아보니까, 가로260이 다 연결된 게 아니라, 가로130×세로170으로 2개로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첨에는 반품할까하다가, 설치해놓고보니,
따로따로인게, 커튼 걷어놓는 방향도 맘대로 할 수있고, 인테리어효과까지 있어서, 너무 잘쓰고있어요!

제가 첨부한 제품 이미지보시면,
질감은 거친 청바지 같은 질감이고요,
색상은 사진으로 잘 티가 안나서, 제 네이비 바지 들고 찍었어요! 살짝 다크네이비입니다^^

새 집에 달아놓으니 너무~예쁘고, 배송도 빨랐답니다!
추천합니다-^^


적당히 무드있는 어두움 ㅎㅎ | 천이 아주 두껍고요. 질감이 가을 교복처럼 실이 다 보이는것 같은 튼튼한 재질이네요. 별모양 펀칭이 뚫려있는거라 실 올이 풀릴것처럼 생긴것빼고는 좋네요. 어디에서 누가 싼거 사서 받자마자 세탁했더니 윗부분 구멍에있는 철제 동그라미에서 녹슨물이 나와서 커텐 다 망가졌다는 후기를 복적이있어서 좀 무서웠는데요. 세탁해도 멀쩡!! 이쁘고 깨끗하기만합니다. 근데 좀 무식하게 두껍고 튼튼한 감이 있어요. 완전 암막 원하시면 좋을것같아요(별은 있지만^^) 저는 베이지랑 고민하다가 완전암막 잘안될것같아서 네이비 샀는데 받아보니 이정도 재질에 두께라면 베이지도 빛이 셀 틈이 없을것같아요. 이뻐요. 전맘에들어요^^


구매하셔도 후회없을거예요^^ | 좋아요!
아기가 낮에도 방이 너무 밝다보니 잠을 잘못자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제가쓸거면 아예암막을 했겠지만
아기라서 너무 어두우면 무서워할것같아 선택했는데
18개월아기 달자마자 신기했는지
눈을 못떼드라구요
반짝반짝 해주니 너무 좋아함 ㅎㅎ
적당히 어두운거 원하시는분들에게 좋을것같구
재질도 갠찮네요.
햇빛들어오면 이뻐요
세탁하고 나면 나중에 어떨지 근데 궁금하네요
펀칭이있어서요
암튼 싼티안나고 4계절다 쓸수있을것같습니다!


BHF 린넨펀칭스타 작은창 암막커튼 2장(260x170cm), Y린넨룩펀칭스타(진그레이) 창문 2장, 260x170cm일단, 저희집은 햇빛이 너무 강력하게 들어와서
오전 9시쯤이면 눈이바로떠지는곳이에요..
요즘 야간에 자주일하는날이 많아서
암막커튼을 알아보고있었는데
호텔에서 사용하는 암막커튼은 완벽하게 차단은되지만
무게감도 엄청무겁고 먼지도 엄청많이생겨서
커튼에서 나오는 먼지도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세탁비도 만만치 않구요…
가격대도 비싼건 사고싶지않아서,
저렴이면서도 암막도 잘되고
쪼매 인테리어효과내고싶은걸 찾다가 구매해봤는데
나름만족합니다^^
아침에는 별모양 구멍사이로 햇빛이들어와 인테리어 효과가 나는데… ㅋㅋ 밤에는… ㅠㅠ) 고냥고래요…
별모양사이로 햇빛도 강하게 안들어오고
은은하게 들어오는정도구요^^
암막커튼을 첨 사용하시는분들은 몇프로라고하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실껀데
완전컴컴하진않고
아늑하면서도
겨울날씨 5-6시정도의 느낌을 내주는거같아요
완벽차단은 힘들지만
어느정도 분위기있게 차단하시는분들껜 추천해드립니당


까르데코 린넨펀칭스타 작은창 암막커튼 2장, Y린넨룩펀칭스타(그레이) 창문 2장, 260x170cm가격대비 제품질도 좋고 예뻐요~~
레이스커튼과 매치했더니 더 분위기 있네요^^
암막. 보온. 분위기…다 잡았네요~


 

BHF 린넨펀칭스타 작은창 암막커튼 2장(260x170cm) 상품구매


The post BHF 린넨펀칭스타 작은창 암막커튼 2장(260x170cm) 새댁이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반응형

'행복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라믹 이온 에어스타일러  (0) 2021.06.29
다시멸치 냉동  (0) 2021.05.10
응가대장 작동완구  (0) 2021.05.02
레트로 주서 믹서기  (0) 2021.04.29
찹스테이크 2인분  (0) 2021.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