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유수유용품 실리만 FORMULA DISPENSER 분유케이스 WSB217
6% 15,500원에서
14,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실리만 FORMULA DISPENSER 분유케이스 WSB217 상품구매


모두 완벽(뚜껑은 고무이니 참고하세요) | 저는 거북이 사료 소분해 놓으려고 구매 했어요
근데 뚜껑이 고무로 되어 있어서 분유를 담아서 휴대 하기에는 쏟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잘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가볍고 자리차지안하고 무엇보다 섞일리없어 좋아요. | 한통에 칸막이로 분리된제품은 내용물끼리 섞이기도해서 낱개로 된걸로 다시 구매했어요. 6월에 새로나온 따끈따끈한 제품이네요.
일단 예쁘고 심플하고 내용물이 섞일리도 없어요. 생각보다 자리차지안하네요. 분유가 새어나오지도 않고, 필요한만큼만 들고나가면되서 좋아요. 160먹는 아기 분유량이 절반도 안차니 300까진 거뜬하겠어요.
한통에 칸막이된건 세칸 담으면 하나만 써도 세칸 다 써야 씻을 수있는데 이건 쓴것만 씻으면되니 4칸 다 채워나가도 되서 좋아요. 4개인것도 맘에 드네요. 7개월 아기 데리고 일찍 외출하면 4개는 있어야 안심이라서요.

실 사용해보니 참 좋아요. 단점은 세척후 소독기를 여러번 돌려도 물기가 오래 남아있네요. 그리고 닫기전 고무 뚜껑에 분유가루가 뭍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꽉 안닫아서 파우치에서 뚜껑이 열려 쏟은적이 있어요.


이쁘면장땡 | 아기가 분유로 바꾸게 되어서 이제는 외출할때 분유를 챙겨야되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동그란 일반 분유 소분통이랑 자리차지 하는게 별반 차이 없을 것 같긴 했는데
그래도 일반적인 통은 사용하기 싫어서 요걸로 구매해봤어요

실제 사용해보니 일단 너무 귀엽고 슬림해서 예뻐요, 동그란 겹겹이 쌓여있는 촌시러운 통은 너무 싫었거든요 …
기저귀 가방 속에 있는 주머니에 쏙쏙 넣으니까 진짜 자리 차지 거의 안해요
가뜩이나 챙길거 많아서 번잡스러운거 싫었는데 짱이에용
120ml 탈거 담으니 반 정도 차더라구요, 용량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젖병에 물 담아놓고 따르면 동그란 소분통이나, 이통이나 입구쪽은 수증기때문에 분유 붙음은 있는거 알고 있어서 크게 신경쓰지 않았구요

단점이 있다면 저 통이 기다랗다보니 물이 바싹 마르려면 시간이 좀 걸려요
같이 동봉된 정리함에 물 마르리고 뒤집어 놓았더니 더 안말라서 제대로 세워놓으니 마르긴하네요

열탕소독, 전자렌지 등등 다 안된다고 해서 젖병세제로 깨끗하게 씻어서 바싹 말리고 사용했어요.

젖병에 털어 넣을때 한번에 숙~ 안내려가서 톡톡톡 몇번 쳐줘야 다 들어가긴 해요

하지만 전 너무 좋습니다~ 슬림하고 예뻐서 좋아요 ㅋㅋ


실리만 FORMULA DISPENSER 분유케이스 WSB217, 혼합 색상, 1세트장점. 디자인이 예쁨,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
단점. 열탕소독불가능, 세척시 얇은솔이 필요함

그래도 이쁘니까 그냥좋아요.
친구들이 이거 뭐냐고 물어보네요
다들 큰 분유케이스만 보다가 이거보더니 예쁘다고들하네요


실리만 FORMULA DISPENSER 분유케이스 WSB217, 혼합 색상, 1세트동그란 분유케이스를 썼었는데,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서
며칠간은 젖병에 분유를 담아서 다니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한참 140~160를 번갈아서 타주던 때라
몇스푼을 떴는지 헷갈릴때도 많았어요. 맙소사!

그러다가 다시 분유케이스를 알아보다가 쿠팡에서
이 상품을 찾았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특히 깔때기를 통해서 편하게
분유 담을 수 있고, 뚜껑 색이랑도 넘 귀여워요.

상품 매우 만족합니다^^


 

실리만 FORMULA DISPENSER 분유케이스 WSB217 상품구매


The post 니트에 어울리는 옷|모두 실리만 FORMULA DISPENSER 분유케이스 WSB217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반응형

'핑크맘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파티세트  (0) 2021.06.14
욕실 청소도구 알찬구성  (0) 2021.05.21
A롱 스커트  (0) 2021.05.06
비타 마스크 팩  (0) 2021.04.30
파워 슬라이드  (0) 2021.04.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