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소용품 핌 다용도 걸이 + 손잡이 자루솔 + 라운드 바닥솔 + 유리 닦이 틈새솔 + 운동화 솔
에서
12,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4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핌 다용도 걸이 + 손잡이 자루솔 + 라운드 바닥솔 + 유리 닦이 틈새솔 + 운동화 솔 상품구매


디자인과 색감도 예쁘고 청소하기도 수월해요 | 욕실 인테리어 마저 포기하지 않게 만드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와 예쁜 디자인, 그리고 욕실 청소에 꼭 필요한 알찬 구성이 좋고 가격도 착해서 여러모로 맘에 들어요. 도구 하나 하나 그립감도 아주 좋아서 청소하기 편해요. 타일에 붙여놨는데 이틀이 지나도 안떨어지고 잘 붙어있네요.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도 예뻐서 추천합니다. 욕실, 청결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추천합니다!!

제 의견이 구매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


구성이 좋아요 | 욕실 청소도구 저렴하고 구성도 알차고 너무 맘에 드네요
근데 붙이는게 잘 떨어져서 처음 부터 3M 울 고정하고 사용중 인데 괜찮네요


시집가면 무조건 이 세트 또 살거에요 | 화장실 곰팡이가 너무 많아서..청소 잘해보고자 샀어요 ㅎㅎ
끝집이라 그런지 겨울엔 곰팡이가 난리네요.. 화장실은 정말 최악이에여..

너무 스트레스 받다가 이제품 찾았는데 후기도 너무 좋고
화장실 더러운거 질색인데!
정리하기도 너무 좋아여 깔끔하니 ㅎㅎ
색깔도 무난하게 회색계열로 튀지도 않구여!
화장실 한켠에 붙여두니 오히려 정돈되어보이고 좋네용 ㅎㅎ

붙일때 보내주신 스티커에 해서 붙였더니 너무 잘붙고요! 구매한지 이주정도 된 거 같은데 딱히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요 ㅎㅎ

솔 종류가 많아서 다 쓰진 못할수도 있겠지만 구성도 나름
신경쓰셔서 해주셨규요 ㅎㅎ
그 유리 닦는거 뒷부분에 작은 솔이 달려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참 센스있게 만드셨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솔이 엄청 좋다거나 그런건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ㅎㅎ
화장실에 쓰는거라 투박하게 그냥 잘 문질러지면 그거면 다인것 같네요 저에겐!!
아주 맘에듭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핌 다용도 걸이 + 손잡이 자루솔 + 라운드 바닥솔 + 유리 닦이 틈새솔 + 운동화 솔, 혼합 색상, 1세트청소도구들 때문에 화장실이 너저분해보이기 쉬운데
요건요건 딱!!! 필요한 청소용품들만 있으면서도 화장실 인테리어를 전혀~ 헤치지않아서 좋아요^^

청소용품들 일회용안되면 만족하는 편이였는데~
모두 그립감도 좋고 솔도 탄력있어 청소가 잘되었어용~
(다이소 천원.이천원 짜리보다는 월등이 좋습니다)

이정도면 이가격에 괜찮지유~~

앗!! 흡착이 떨어진다는평이 있어 연구했어요
그래서인지 일주일지나서도 떨어짐 전혀없네유~~

흡착할곳 깨끗이 닦기! 흡착튜브는 씻은 후 드라이기로 말리기!!
3M강력 접착테이프 잘라 튜브에 붙친 뒤 벽에 흡착시키기!!

와우~’ 정말 튼튼합니다^^ 추천합니다♡


핌 다용도 걸이 + 손잡이 자루솔 + 라운드 바닥솔 + 유리 닦이 틈새솔 + 운동화 솔, 혼합 색상, 1세트냉장고에 붙여놓고 써여
그렇게 크지 않아요 특히 저 바닥청소하는 긴 솔
일반 가정집 화장실 옆에 꽂혀있는 것의 반정도되요
대신 엄청 간편하고
화장실 거울 물때 튄거에 저 물기 제거하는애가 너무 좋아요
스트레스를 경감시켜줘요


 

핌 다용도 걸이 + 손잡이 자루솔 + 라운드 바닥솔 + 유리 닦이 틈새솔 + 운동화 솔 상품구매


The post 빅사이즈 남방:핌 다용도 걸이 + 손잡이 자루솔 + 라운드 바닥솔 + 유리 닦이 틈새솔 + 운동화 솔 예쁘고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반응형

'핑크맘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크 계산대 시장놀이  (0) 2021.06.15
생일파티세트  (0) 2021.06.14
분유케이스  (0) 2021.05.19
A롱 스커트  (0) 2021.05.06
비타 마스크 팩  (0) 2021.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