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티용품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에서
1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상품구매


갓성비♡ | 아들 생일이지만 유니콘 풍선 달아주고 싶어서 샀어요^^
들어있는 유니콘 2개 중 1개만 붙인거구요~
하트도 핑크. 골드 두종류인데
그 중에 골드하트만 2개 달아줬어요~~
풍선도 많은데 5개만!
폼폼 장식은 사용안했어요!

남은 아이들은 딸램 생일에 쓰려고 넣어뒀어요^^

낼 아침에 일어나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가격대비 구성이 정말 좋아서 갓성비 짱입니닷!!!!

마트에서 샀다면 엄청 비쌌겠죠 ㅎㅎㅎ

만족합니다.


덕분에 생일파티가 빛났네요♡ | 풍선도 많이 들어있고 유니콘도 큼지막하고 색도 이뻐요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하네요. 벽지에는 양면테이프로 붙지 않아서 풍선은 유리에 배너는 벽에 따로 따로 붙였네요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타입1, 1세트애기 셀프백일을 위해 고심끝에 결정했어요!!
유니콘이 너무마음에들었고 가격대비 구성품이 살짝 비싸다 싶었지만
퀄리티에 만족하여 후회없었습니다!
해피벌스데이 가랜드이지만 영어 3개를 뒤집어 숫자100으로 바꿨네요.
♡^^♡ 종이꽃 만들기는 설명서가 따로없었지만 정 중앙에 끊으로 묶어
양쪽을 최대한 부채꼴로 펴서 한장씩 양쪽으로 펴서 오물조물 만들었어요.
색감도 예쁘고 풍선도 많아 붙이기가 힘들어 응용해서
꾸몄네요~ 불량없이 터지는것없이 넘나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반짝이 필름 들어있는 풍선은 최대한 투명하게 불으시고 면이나 옷감에 문질러 정전기를 유발시켜주시면 촤르르 이쁘게 달라붙어용^^
백일잔치 풍성하고 이쁘게 잘 치뤘네요!
결국 이쁜쓰레기가 될테지만 대여비보다 저렴하고 남편과 막둥이 오빠들과 풍선불며 추억도 쌓고 의견도 공유하고 좋은시간이였어요♡♡
다만! 구성품에 바람넣는기구가 없어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타입4, 1세트쿠팡에서 풍선과 함께 주문해서 생일파티 잘했네요 유니콘 풍선 생각보다 크고 사진빨 잘받아요 유니콘 뿔 천정에 테이프로 붙여 고정시켰구요~10살 딸아이 생일파티 코로나로 집에서 했는데 다들 업체에서 한거 같다고 칭찬했네요~^^ 파티후 유니콘 풍선은 아까워서 아이들 방문 앞에 붙여놨는데 두 달이 되어가는 지금까지 빵빵하네요~♡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타입3, 1세트코로나속 생일이라 유치원도 못가고 생파 꼭 하고 싶다해서 주문했는데 너무 잘 이용했어요 이쁘고 구성도 많고 좋았어요
벽면에 붙였는데 실크벽지라 잘 안 붙어서 애먹었어요
밤 12시 넘어서 아침에 딸냄이 깜작 놀려 주려고 했는데 절반은 떨어져 있었다는 테이프 감아서 붙였어요
파티하는중에도 계속 떨어져서 아쉬었지만 그거 말고는 괜찮았어요 풍선 바람 넣는것도 있어서 편했어요 입으로 불었다면 큰일날뻔 했네요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백여시:빛났네요♡ 마켓감성 유니콘 프린세스 생일파티세트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핑크맘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모래 베이비파우더향  (0) 2021.06.21
마이크 계산대 시장놀이  (0) 2021.06.15
욕실 청소도구 알찬구성  (0) 2021.05.21
분유케이스  (0) 2021.05.19
A롱 스커트  (0) 2021.05.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