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지기 키친구 야채 스핀 다지기
30% 9,900원에서
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키친구 야채 스핀 다지기 상품구매


고민은배송만 늦출뿐 | 요거 물건 이네요.ㅎㅎ 믹서기가 커서 믹서기에 갈려면
꺼내는 것도 일이였고 씻고 넣는것도 귀찮았는데 작고 아담한 싸이즈라 눈에 보이는 곳에 놓고 그때그때 꺼내서 바로 갈면 되서 편리 할거 같네요~
저는 마늘 밖에 안갈아 봤지만 마늘이 이정도로 갈리는데 채소는 더 잘 갈릴꺼예요~
저는 오늘 800g 갈아 봤어요~
마늘 갈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어느정도 갈리면 윗쪽에 붙어서 더이상 안갈려서 수저로 아래로 내려 긁어서 다시 갈잖아요..
그런 번거로움 없이 자 ~~알 갈립니다~!!
마늘 갈면서 팔운동도 되고요.ㅎㅎ
상픔 밑바닦에 고무창이 있는데 제가 워낙 힘이 쎄다보니 들썩들썩 하네요..ㅎㅎ
동영상도 올렸는데 에러가 났는지 볼 수 가 없네요.. 동영상을 삭제 하고 다시 올리려고 해도 올려진게 있다며 한개밖에 올릴 수 없다고 뜨네여..아쉽네요..ㅠㅠ


이렇게 편한걸 왜 이제야 썼을까요 ㅠ | 도깨비방망이도 써보고 커터기도 써봤는데 애기음식 만들때 재료양도 적은데 큰통꺼내쓰기 번거롭고 불편해서 차퍼둘러보다가 구매했습니다
헐. 근데 이거완전 물건이예요
구매를 괜히 미뤘더라구요 진짜 몇번안땡겼는데 곱게 잘 갈리고 애기들 배고프다고 징징거릴때 급하게 갈수있고 소음도 안나고 전기세도 안들어가고 팔에 근육도 소소하게 만들어주고 ^_^
18개월 아들래미가 도와준다고 당겼는데도 쉽게 당겨집니다
근데 장점이자 단점!
이거 날이 갱장히 날카로워요 ㅠㅠ 저희 어머님 싱크대에 있는거 깜박하시고 잡으셨다가 화악 찢어지셨어요
세척도 간편하니까 날은 쓰시고 바로 다른곳에 올려두시거나 다른통에 보관해두세요
괜히 크게다칠수 있어요 우리손은 소중하잖아요
진차 좋은물건 저렴히 구매했습니다 저희 친정엄마도 하나 사달라고 하셔서 또 구매하러 갑니다
고장나도 또 살꺼예요 진짜 좋아요 채고채고


중기 이유식 야채 다지기용으로 구매했어요! | 아—놔 진작살껄 그랬어요 ㅋㅋ
작동방법도 간단
세척할때도 편리하고
다용도로 다지고 계란도 풀고
아주 이것저것 사용해보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 )

이유식 만들때
볶음밥 만들때
마늘 다질때 너무 편하것어요

사용할때 어느정도는
작은 사이즈로 잘라서
넣어야 잘다저 지네요

마늘을 다져봤는데
보통 절구통에 찌면은
물이 나오는데

키친구 야채스핀은
즙도 안나오고
마늘양을 많이 넣고
조금큰것은 칼로 잘라서
손으로 잡아댕기니까

포슬포슬하게
잘 다져지더라구요
작은양은 좀 덜되더라구요

이점참고 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싱크대에 놓고
사용할때
바닥에 고무처럼
마감처리 되어 있어서
미끄러지는게 덜하고 괜찮아요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네요 ^__^
추천할게요


키친구 야채 스핀 다지기, 그린, 1개아기 이유식 다지는거 때문에 샀어요
표고버섯, 애호박, 양파 이렇게 해봤는데
표고랑 애호박은 10번에서 13번정도 땡겼고
양파는 5번정도 땡겼더니 저렇게 갈렸어요

바닥에 고무? 실리콘? 같은게 붙어있어서 밀리지 않아요

구매해놓고 뜯기 귀찮아서 사용 안하다 해봤는데
제가 왜그랬을까.. 자책할 정도로 너무 좋아요
당근처럼 딱딱한것도 생각보다 힘이 많이 안들어가더라구요
그런데 삶은 소고기 갈때는 조금 힘들어요

뚜껑에 물들어가는게 조금 불편하긴 해서 그점만 보안되면 좋긴 하겠지만 가격이 워낙 착하다보니..
그리고 쓰다보니까 뚜껑 씻을때 줄을 쭉 빼서 세우면 물이 쪼로록 빠지는데
줄 청소도 되고 좋아요 초반에는 줄 안빼고 그냥 씻어서 말리니까 다음번 채소 다질때 줄에서 쿰쿰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리고 하루는 쓰다가 손잡이에 손이 덜 걸렸나봐요
땡기다가 줄을 놓쳤는데 말려들어가는 속도가 워낙 빠르다보니 뚜껑 잡고있던 반대쪽 엄지손가락에 줄이 맞으면서 순식간에 상처가 났어요 엄청 아파요 ㅠㅠ
조심하세요 ㅠㅠ

당근 갈았을때 통이 주황색 됐는데 씻고 말리면서 시간 지나니까 다시 돌아와서 신기했어요

고장나면 무조건 재구매 합니다!!!!


키친구 야채 스핀 다지기, 그린, 1개중기이유식 다지기용으로 구매했어요!

❤

생각보다 부피도 크지 않아 살림살이 하나 늘어난다고 티 안나서 너무 좋아요

❤

세척도 편리하고 좋은데 후기에 뚜껑에 물이 들일어가
건조가 거슬린다는 평을 보았는데 세척 후 털어주면 물도 쪼르륵 흘려 다음 사용시 불편함 전혀 없어요

❤

중기 이유식용이라 육류가 잘게 다져기기 원했는데 만족스러워요!! 중 당겨서 입자 확인해가며 다질 수 있는 편리함!

❤

포장상태도 좋았으며 로켓배송이라 더더욱 맘에 들었어요!

❤

사용법이 다양해서 이유식 말고도 여기저기 사용 할 수 있어서 가성비 갑이네요!

❤

비싸고 무거운 핸드블렌더 살까 고민이샸다면 전 이 다지기 추천드려요!!


 

키친구 야채 스핀 다지기 상품구매


The post 사슴스웨터:왜 키친구 야채 스핀 다지기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고급인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나물 재배기  (0) 2021.05.27
분리수거함 30L  (0) 2021.05.26
문틀흠집방지 철봉  (0) 2021.05.11
스팟패치  (0) 2021.04.28
수정테이프 6p  (0) 2021.04.26

+ Recent posts